Three cryotherapy chambers standing next to each other

CRYONiQ의 기술 지원

당사의 핵심 원칙 중 하나는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문제 발생 시 서비스 및 지원에 상당한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당사는 협력 업체 및 공급 업체와 긴밀히 협력하여 당사가 제공하는 크라이오 테라피 장치가 모든 규정에 부합하는 기능적 조건을 유지하도록 합니다. 당사는 첫 사업적 만남부터 앞으로의 작동까지 고객 안내와 고객 지원을 제공합니다.

우리 서비스는 다음을 포함합니다:

  • 설치한 날부터 시작되는 전신 크라이오 테라피 상품에 대한 24개월 표준 보증
  • 24시간 내에 응답, 문제의 평가는 전화 교환원이나 유지 책임자의 참여가 필요합니다.
  • 문제 규모에 따라, 적절한 행동을 취하고 문제를 해결할 장소를 방문합니다.
  • 빠른 교체를 위해 부품을 예비로 마련해 둡니다.
  • 와이파이 진단, 업데이트 및 복구 작업
  • 전화, 전자 메일 또는 Skype를 통해 사소한 문제 해결 및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요금이 책정된 추가 서비스 옵션

  • 장치의 연간 검사
  • 보증 연장.
  • 전문가에 의한 유험 평가.
CRYONiQ Toolbox

CRYONiQ 헬프라인

장비에 기술적인 문제가 있는 경우 여기를 클릭하여 자세한 보고서를 보내거나 support@cryoniq.kr 으로 직접 이메일을 보내거나 서비스 기술자+421 915 761 803 으로 전화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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