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O XC™
CRYO XC™ Plus
CRYO LC Black

품질 관리

CRYONiQ 팀은 오늘날 당사의 주요 강점인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CRYONiQ는 크라이오 테라피 장비 설치, 유지 보수 및 문제 해결에 관한 질문에 언제든지 답변 해드립니다.

CRYONiQ 제조업체의 보증

CRYONiQ에서 제공하는 모든 크라이오 테라피 장치는 요청 시 정해진 요금으로 연장할 수 있으며 부품에 대해 24개월 제조사 보증 (일부 시장에서는 서비스 보증)을 제공합니다. 고객의 경우, 오작동이나 고장이 당사의 팀에 의해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처리되므로 작업의 안정성과 편의성을 제공됩니다.

기술 지원

CRYONiQ 기술팀은 언제나 이용 가능합니다. CRYONiQ 장치에 기술 문제가 있는 경우 원격으로 특정 문제를 진단하고 해결할 수 있습니다. 장치는 Wi-Fi를 통해 연결되어 있으므로 기술자가 원격으로 문제를 보고 빠르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대응에는 짧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몇시간 내로 문제를 해결할 준비가 됩니다). 애프터 서비스는 CRYONiQ와 협력 업체로부터 제공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클릭하십시오.

전신 크라이오 테라피 훈련

올바른 운영절차와 일반인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훈련 CRYONiQ 또는 파트너로부터의 모든 구매에는 항상 필수 요소입니다. 교육 세션 동안 기술 엔지니어는 준수해야 하는 다양한 필수 보안 조치를 제시합니다. 질소 충전, 크라이오 머신 작동, 세션 중 작업자 참석의 중요성은 다루는 주제 중 일부일 뿐입니다. 과정 중에 운영 측면에 대한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크라이오 테라피 장치의 설치

당사의 제품인 CRYO XC™ 또는 Cryopol CRYO LC, 을 구입한 고객은 크라이오 제조와 배송, 안전 및 인증에 대한 규격화된 접근으로 33개 시장에 350개 이상의 전신 크라이오 테라피 장치를 납품하고 설치한 글로벌 경험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협력 업체를 포함한 당사의 기술 직원은 모든 설치가 용이하며 안전하다는 것을 보증합니다.

CRYONiQ 헬프라인

품질 관리 및 인증 및 품질 표준에 대한 질문이 있는 경우 support@cryoniq.co.kr 으로 문의하십시오.